작으면 그냥 돈 모아서 수술하세요. - 익명 게시판|놀쟈 - 성인들의 파라다이스

홈 > 게시판 > 익명 게시판
익명 게시판

작으면 그냥 돈 모아서 수술하세요.

익명 29 1379 25 0
제 사이즈는 인터넷에서 찾아볼 수 있는 그냥 평범 그 자체 사이즈입니다. 11~12cm 정도에 휴지심 넣으면 살짝살짝 닿는 정도?

조루도 있어서 한 2분 정도 움직이면 사정합니다. 그래서 애무를 진짜 오래 해주는데, 가끔 애무를 오래 해줘도 몇 번 더 하자고 하더라고요.

여친한테 "수술받을까?" 이야기도 했지만, 징그러울 것 같아서 하지 말라고 하더군요.

다만 이제는 제가 만족을 못 해서 고민하고 있던 와중에

유튜브에서 요즘 유명한 의사쌤 영상을 보고 상담을 받으러 갔습니다.

복합 수술로 들어가고 길이, 조루, 두께 다 해서 7~800 정도 언저리 듣고 할부 계산하고 수술받았습니다.

수술받고 여친한테 이야기했는데, 더 이상 안 한다고 하지 말라고 했는데 했다고 이제는 안 한다고 하더라고요. 허허...

이제 수술받은 지 딱 1년 정도 되었는데, 그냥 만족 그 자체를 넘어서 "왜 이제껏 안 했지?"라는 생각도 들고, 오럴 해 줄 때는 두께가 있으니 힘들어하는데 넣을 때는 그냥 달라요...

그 모습을 보면서 "역시 남자는 밤에 잘해야 아침밥도 따뜻하게 나오는구나. 여자가 하지 말라는 거는 그냥 하라는 소리다."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
자기 똘똘이가 마음에 안 들면 그냥 무조건 하세요.

신고
29개의 댓글
로그인/회원가입 후 댓글 확인이 가능합니다.
포토 제목
0
0

신고/삭제 요청

아래 이메일로 연락주세요.

참고사항

리벤지 포르노 저작권 신청 및 약관 1-1, 1-2, 1-3 위반 사항에 한해서만 수사 협조 요청 가능합니다.

그 외 요청은 답변없이 무시됩니다.

0
0